히토미가 AKB에 돌아왔다. 일본 네티즌 반응을 확인해보자.
성능 우선으로 노력해 왔는데
일본에서는 악수 기계로 변해 버리는 것인가.
아까운 이야기다.
이런 것을해도 좋을지 모르겠어하지만 한국에서 단련받은 퍼포먼스 력을 일본 아이돌에 침투도하게 않더라도 팬 위치한군요 ,,,
반대로 한국에서 활약하고 있었던 분 가 본인의 이익이 될 것 같다구나 ,, 왠지 아깝다.
혼다 씨, 한국에서 일본으로 돌아올 때 울고 있었어요. 그만큼 한국에서의 활동이 충실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
IZ * ONE 춤도 노래도 수준이 높았다 고 느끼고 있으며, 그 속에서 열심히 온 혼다 씨가 지금의 AKB에 아쉬움을 느껴 버릴지도라고 생각합니다.
미야 와키 사쿠라는 원래 AKB와 HKT에서 선발 급으로 어느 정도의 지명도도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귀국 후에 HKT 졸업을 발표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녀의 경우는 일본에서의 인기와 지명도는 거의 없다. IZONE에서 노래도 댄스도 언어도 정교한 테니 그 실력은 AKB는 최고되어있는 것이지만, AKB에서 그것을 발휘하는 악곡이나 포지션을 부여하는지 잘 모르는. 모처럼 단련 한 것이 정체하는 것이 불쌍 같은데. 그러나 일본과 한국에서는 팬층도 다른만큼 어려운 곳이다.
오디션에서 2 년반의 활동을 포함하여 IZ * ONE 통해 어떤 의미에서 가장 변한 (성장했다) 것이이 사람.
아직 19 세, 일본에서도 활약 해 주었으면하네요.
응원하고 있습니다.
오랜 케 조치 포 쫓고있는 몸 으로서는 각각의 선악 몹시 있더라도 ... 아이돌로서의 문화가 너무 다르니까 ...
너무 아깝다군요. 한국에서 빛나는 모습을 아직도보고 싶어했지만 ...
기술이 너무 낮아서 성능이 성립되지 않는다 ...라고 말한다면 알지만, 너무 높은해도 본인이 AKB 좋지 어쩔 수 없잖아.
한국에서했던 것이 좋다고 자신도 코멘트하고있는 사람과 같지만, IZ * ONE 저런 갑자기 온라인 콘서트에서 해산을하게되면 멤버 중 한국의 운영에 불신감을 가진 사람도 많이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본인이 신용 할 수 있고, 안심할 수있는 분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다고 느낀다.
어서 오세요.
IZ * ONE에서 2 년 반이 헛되지 않았다고 생각하게하는 멋진 무대였습니다.
뒤에 댄서를 거느리고 솔로 댄스 키렛키레에서 압권이었습니다. 그건 AKB 수준을 넘고있는 것.
히 짱의 존재는 팀 8 다른 회원의 자극에도 되겠지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다른 사람 꽃을 피우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자질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고, 한국어도 말할 수 하구요.
좀처럼 지금까지 정도의 만족감 않을지도 모르고
연령 적으로도 곧 한국에 돌아 가기지도 모르지만
일단 이렇게 AKB 팬에게 인사하는 것은
팬 으로서는 즐거운 것이다 ~
이 시대, 지금의 AKB에 남는 장점 다니 졸업하는 것으로 얻을 수있는 이점보다 훨씬 적은라는 것은 알고있어.
그냥 콘서트에서 팀 8의 의상을 입고 춤을 추고있다
"비위 짱 '을보고 그냥 고맙다는 말을 싶어 져 버렸다.
언제 발표 될지 모르는 졸업까지 조금이라도 많은 팀 8로 혼다 히토미를 무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일본에 돌아 가지 않고 저쪽에서 활동하는 것이 본인은 좋다 그래야 생각하는데. . .
그러나 한국에서도 대기업 주워달라고해야 활약하는 장소는 터무니없이 낮은 지요.
허다 위치한 걸 그룹에 들어가도 2, 3 년에 활동 중단되면 같은 그룹이 많고, 솔로로 활동할 수있는 정도까지는 가지 않을 테니.
뭐 지금은 친정 팀에서 앞으로의 행보를 보는듯한 느낌인가라고 생각합니다.
원석이 한국에서 실력을 떴다는데 일본에서는 묻혀 버린다.
아이즈완 굉장한 멤버도 한 걸음도 뒤지지 않았다 인기와 실력을 갖춘 혼다 씨는 위를 목표로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의 노래와 안무, 악수에서 멀리 더 스킬 업하는 것이 좋다.
있다면 아이즈완 사람과 함께 활동 할 수 있으면 좋지만 네요.
어쨌든도 혼다 씨가 선택할 길에서 노력하면 좋겠습니다.
혼다 씨 개인의 이야기로 빠져 버리지 만 잘 일본의 아이돌은 성장 과정을 즐기는 문화라고 표현되는 잖아? 하지만 나는 아이돌을 상품으로 판매 측의 변명에 지나지 않지 않을까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아무리 봐도 그 쪽이 편하다 것. 판매 측면으로는 고객이 그것을 요구 있데 주장을 하겠지만, 그게 사실이라면 일본에서 K-POP은 팔리지 않았던 것은 아닌지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의 아이돌은 일본의 오타쿠가 생각하고보다 안정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정말.
정말 지금 최대가되고있다 HYBE과 삼대 사무소 말해지고있는 JYP, YG, SM 그 아래에서도 중견 사무소 아니라고 팔리는 것은 정말 어렵다.
뿌듀의 혜택을받을 수라고해도,
지금까지 프로 듀 시리즈에서 다시 데뷔 한 선배들 중에서 지금도 TV에서 일반적으로 볼 아이는 1 시즌 2,3 명. 일반적으로 그룹 소속시 인기로 다시 재 데뷔 후 지명도가 성장 아니라 현재 어려운 아이들이 가득 위치한. 그만큼 어려운 길.
게다가 매년 여러 회사에서 20 그룹 정도 데뷔한다. 5 년 후 남아있는 것은 5,6 그룹. 7 년 계약도 만기 완료하지 않는 경우도 많다. 특히 여자 그룹은 소년보다 이익이 적기 때문에 사무실이 주요 아니라고 활동이 점차 줄어들고 해산되기 쉽다.
전혀 일본과 한국은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결국은 본인의 충실 함 기준이라고 생각한다.
akb는 좀 더 라이브 공부하는 것이 좋은 것 같은 적당히 심심 데 이루도 괴로워 돌아가고 싶어지는 시간이 적당히 이어졌다 꽤 여러가지 어려운 곳도 있겠지 만, 모처럼 매력적인 아이도 노래도 많이 있는데 아깝다 마냥 즐거웠 又来 싶다라고 생각되지 않는 걸, 열심히 소를 잘못하고 생각이, 단골이되어받을 수 있도록 좀 더 생각하는 것이 좋다 서프라이즈 중독 라이브 사태에서 즐겁게 일 잊어 버린 기분 가하는
혼다 히토미 씨 어서 오세요.
한일 관계가 좋지 않은 때인 데, 미소 팀 모두 모두 함께 훌륭한 열심히 있었지.
지역 유명 인사가 적기 때문에 그 모습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응원하고 있습니다.
타국에서 열심히 그 시간과 경험은 일생의 보물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팬도 앞으로 그녀를 아는 분들도 분명 혼다 씨의 매력을 발견 주시는 것입니다.
한국과 일본의 전부터 팬에 발신도하면서 새로운 팬도 증가 것처럼 열심히주세요.
보니 역시 혼자만 굉장했다.
한국이 아직도 힘이 붙는다 고 생각하지만, 만약 해외에 갈 예정이라해도 지금의 흐름은 나쁘지 않을까라고 생각한다.
IZ * ONE의 한국 멤버도 해산하고 즉시 솔로로 무대하고있는 아이 적은 사무실 자체가 해산되고있는 아이도있다. 노래인지 아이돌인지 그렇지인지 아무런 발표도 아직 아이도.
일본에서 가능한 한 팬에 보이는 형태로 움직이고 앞으로도 노래하고 춤추고 간다는 모습이 느껴지는 것은 결코 마이너스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창 조영 2022 엔트리에 이름이 있다고 소문이이지했지만, 그렇다고해도 응원하고 싶다.
AKB가 혼자 싱글내는 것 같지만, 센터 최 유력하자 네요 ···. 한국 쪽이 맞는 것 같지만, AKB의 센터 해본 적이없고 일본에서의 지명도도 아직 낮기 때문에 일본에서 좀 더 지명도 올린 후 다시 한국으로 말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선택이라고 생각하지만. 뭐 본인의 선택을 존중 해주고 싶다.
한국 사무소에서 제안이 있는지 없는지, 있다면 그쪽으로 가겠 네요. 그쪽이 결정되면 졸업합니다! 발표를 할 것 같다. 미야 와키 사쿠라도 그렇지만, 히 짱도 걸스 충돌라는 느낌이 아니라 아름다운 귀여운 아이즈완 그룹으로한다면 넣는 것일까. 그룹의 컨셉에 따라 제공이 오는지 오지 않는가? 와서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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